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close open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• 고객센터

          • 1670-9014
          • 전화주문 가능
          • 월~금 09:30 ~ 18:00
          • 점심 12:20 ~ 13:30
          • 토/일/공휴일 휴무
          • 무통장 입금계좌

          • 우리은행
            1005-604-111850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제목
          [제품] 냉장보관했다가 먹어도 괜찮나요?   
          • 진공 포장이 되어 있어서 산소를 완전히 차단하기 때문에 냉동보관하였다가 냉장고에서 해동만 잘 해주시면 원래 받았던 고기의 상태처럼 드실 수 있습니다. 

          [배송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  
          • 5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

            5만원 미만 주문시 3,500원 입니다. 

          [제품] 제품의 진공이 풀렸어요.   
          • 완전하게 진공포장된 것을 확인한 후 출고하지만 배송 중 충격과 흔들림으로 인해 진공이 풀릴 가능성도 있습니다. 그러나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의 냉기로 신선하게 유지됩니다. 그러나 최대한 빠르게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
          [제품] 아이스팩이 녹아서 왔어요.   
          • 신선도 유지를 위해 포장 시 아이스팩을 충분히 넣어드리긴 하나, 기온에 따라 녹아서 도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하지만 상품의 온도는 냉장온도로 유지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. 

          [배송] 배송 업체는?   
          • 롯데택배입니다. 

          [배송] 주문마감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당일 오후 12시 입니다. 

          [적립금] 매장 적립금과 함께 사용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그래스팜 매장 적립금과 온라인 적립금이 따로 적립이 되고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.

          [적립금] 구매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제품 출고일 기준 1주일 후 구매확정처리되며., 구매확정 후  구매적립금(실 결제금액1%)이 적립됩니다.

          [적립금] 적립금은 사용 기준이 따로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적립금은 실결제금액의 1%가 적립되며, 적립된 금액이 5,000원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 

          [적립금] 리뷰 작성 기준이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리뷰작성은 구매일로부터 60일이내에 작성이 가능합니다. 

            텍스트 리뷰는 500원/포토 리뷰는 1,000원의 적립금이 적립되며 리뷰 작성 후 수정, 삭제가 불가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  

          [주문/반품] 주문 취소 했는데 왜 돈이 들어오지 않아요?   
          • 카드 결제 시 당일 취소가 아닐 경우 취소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5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,
            무통장 입금 취소 시 자동으로 환불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문 취소 후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      [주문/반품] 주문한 카드를 변경하거나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결제가 완료된 후 결제수단을 변경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
            재결제 후 이전 결제건에 대해서 취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[주문/반품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마이페이지- 주문내역 조회- 주문번호 클릭 후 페이지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      [주문/반품] 무통장 입금 시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주문서 작성 후 일주일 이내 미입금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            입금자가 주문자와 상이한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결제 관련 말씀 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[회원]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 가능하다면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          전화 주문 시에는 카드결제, 무통장 입금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      [회원]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한번 가입해주신 ID는 변경이 불가하며,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      [회원] 새로 회원가입을 하니 이미 회원에 가입되었다고 나오면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고객상담실로 문의해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  [회원]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ID 및 비밀번호 분실시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-> ID및 비밀번호 찾기란을 이용하시거나
           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[회원] 비회원도 상품 구입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네, 비회원도 상품 구입이 가능하십니다.

            다만, 비회원 구매 시에 적립금 지급이 안 되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

          [회원]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